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은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과 소득을 따지지 않는 비상금대출’입니다. 비상금대출은 갑작스럽게 소액이 필요한 경우에 많이 이용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기존 심사와 달리 통신등급을 기준으로 심사하기 때문에 무직자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지금 바로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한 비상금 대출 입니다. 통신등급으로 대출자격 및 한도가 정해집니다.

구분내용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1년(연장가능)
대출 자격통신등급 6등급 이내 고객
대출 금리연 6.95% ~

1. 자격조건

  •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 SKT,KT 고객은 통신등급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 CB구간 : 외부신용구간(NICE 또는 KCB) / 내부신용등급 및 연체이력 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음
  •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2. 대출한도

우리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백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최종 한도는 신용등급 및 채무상황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만기일시 상환하면 됩니다. 중도 상환 시 해약금은 없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대출 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SMS 인증을 실시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다음 단계 진행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감안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비뱅크 앱을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1. 위비뱅크 앱 다운로드
    하단 링크로 접속해서 ‘위비뱅크’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2. 비상금 대출 한도 조회
    초기 메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좌측 [금융상품] 메뉴에서 [대출 – 우리 비상금대출]을 눌러주세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비상금대출 한도를 확인한 후 [한도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한도조회 후 안내사항에 따라 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 바로가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후기를 종합해보자면 대출심사 시 거절되는 사유는총 4가지 정도 있습니다.

1. 통신요금 및 카드값 연체 이력이 있으면, 비상금대출이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2. 알뜰폰 사용자는 3사 통신사의 통신 신용등급을 받지못해 대출이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3. 기존에 대출이력이 있으며, 추가로 대출을 받을때 상환 능력을 넘어선 경우 대출 심사기준에 부결될 수 있습니다.
4. 같은 상품을 상환한뒤 빠른시일내에 재대출 시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대출 커뮤니티를 보면 우리 비상금대출 계약에 성공했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다만 대출금리가 높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꼽고 있습니다. 만약 대출이 처음이라면 아래 대안상품도 참고하시고 한도조회를 통해 대출금리와 한도에 대해 먼저 확인하시고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